, 리는, 독서감상문, 원고지, 리고, 있다
 

" " 에 대한 " 통합검색 " 결과입니다. ( 총 91개 ,   페이지 1 / 7 )

유아
어떻게 해가 하늘로 다시 돌아왔을까
爭 책 이 조금 길긴 하지만 상상력이 뛰어난 책이라 아이가 재미있게 듣고 있습니다. 이 책을 보면서 "아 이렇게도 생각할 수 있겠구나." 하고 감탄하기도 합니다. 반복되는 구절이 많아서 리듬감도 있구요. 해님의 따사로운 노랑 햇살이 온 ..
빨간 모자
駭. 일단 이 대화체여서 편하게 읽어 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구성도 이런 저런 군더더기가 없이 깔끔하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 탐탁치 않아하던 애니메이션 그림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는 것도 정말 좋았다. 깜찍한 ..
꿀꿀 돼지
趺묽맑봉 과 그림에 잘 살아있고 그림이 이야기에 담긴 우스개를 잘 표현하고 있다. 독자서평 자꾸자꾸 손이가는 책 옛날에 욕심많은 사또가 마을 사람들에게 날마다 꿀을 가져 오라고 했어요. 마을 사람들은 꿀이 없으면 돈이나 옷..
까치와 호랑이와 토끼
강한 대화이 반복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되고, 세 번씩 반복되는 상황이 유아들에게 적절하다. 한국화로 그린 그림이 이야기의 우스꽝스런 분위기와 주인공의 성격을 잘 표현하고 있다. 독자서평 아기의 첫 전래 그림 동화책을 고른다면.....
개와 고양이
림책이다. 과 그림에 모두 옛이야기의 되풀이 구성이 살아있다. 특히 구슬을 되찾은 개와 고양이가 강을 건너는 장면은 상황이 네 번 반복되면서 점층적으로 변화되는 모습을 그림으로 잘 나타내고 있다. 미디어 서평 만나기만 하면 싸우..
푸른 개
끝 (나자 ·그림, 파랑새어린이)의 줄거리는 단순하다. 그러나 읽고 나면 푸른 개의 이미지가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스핑크스처럼 무뚝뚝해 보이는 푸른 개, 신령스러운 기운을 내뿜으며 마치 세상에서 가장 여리고 귀한 존재를 지키는 수호신..
크릭터
미 웅게러 ·그림, 시공주니어) 는 징그러운 뱀 이야기가 아니다. 아프리카에서 온 귀엽고 착한 보아 뱀(길이가 5m 쯤 되는 보아 뱀은 성질이 퍽 온순하다 한다) 이야기이다. 할머니가 아기처럼 우유를 먹이고, 아주 길다란 스웨터를 짜 입히고, ..
이슬이의 첫 심부름
주듯이.. 이 좀 길지만 다양한 동네 풍경을 아이와 같이 하나씩 짚어보면서 이야기할 수 있구요. 옛날 우리 동네의 푸근한 인상을 느낄 수 있어요. 언제쯤이나 우리 아이도 혼자 심부름을 할 수 있을까? 인상깊은 구절: 어머나 꼬마손님 알아..
알을 품은 여우
의 변화가 과 그림을 통해 잘 표현되었다. 특히나 알에서 나오는 아기새의 천진한 모습과 군침을 흘리는 여우의 모습을 기막히게 잘 그렸다. 마지막 장면에서 여우와 아기새, 그리고 모든 동물들이 활짝 웃으며 끝나는데, 우리들이 사는 세상에서..
비오는 날의 소풍
고 따뜻한 로 잘 그려냈다. 독자서평 비가 와도 신나게 소풍갈 수 있어요. 이 책을 처음 보았을 때 작가가 어느 나라 사람일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어요. 잔잔한 수채화풍의 이런 그림은 영국이나 프랑스 그림책에서 볼 수 있거든요. "..
벤지의 선물
求."라는 자가 쓰여 있었다. 소포안엔 벤지의 털실로 짠 하얀 스웨터가 들어 있었다. 비록 겉모습은 뚱뚱했지만 그건 겉모습 뿐이었고 벤지의 속에는 또다른 벤지의 모습이 숨겨져 있었으며 따뜻하고 좋은 친구였던 것이다. 개인적으로 '꼬마..
바바빠빠
림 설명도 로 쓰게 해보자. 어릴 때 TV에서 만화로 바바빠빠 가족을 만난 엄마도 있을 것이다.아이와 함께 이 책의 환상과 온기에 심신을 맡겨보자. 두 사람 모두에게 행복한 책읽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추천하고픈 책 '바바빠빠'라는 ..
목욕은 즐거워
떽봇읕グ 을 쓰고 하야시 아키코의 그림으로 한림 출판사에서 펴낸 "목욕은 즐거워"는 그런 5-6세의 아동들을 대상한 그림동화이다. 그림 동화 "목욕은 즐거워"의 특징은 따뜻한 파스텔톤으로 그린 그림과, 소리내어 읽으면 더욱 재미있게 느껴..
멍멍 의사 선생님
蠟埇萬 바한 기생충알이 입을 통해서 몸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그려놓고 강아지 의사가 설명하는 과정이 나오는데.. 나름대로 딸에게는 그 삽화가 리얼했던지..보고나서는 절대로 손가락을 입근처에도 가져가지 않는다는 점이다. 물론 동화책..
말괄량이 기관차 치치
. 이 책은 이 많아요. 책도 A4 크기입니다. 그림도 크고 도 많고 50페이지나 되다보니 책을 읽다보면 목이 아프다니까요. 그런데도 다른 책 같으면 중간에 휙휙 넘길텐데 이 책은 끝까지 듣고 있답니다. 솔직히 그림이 전부 검정색입니다. ..

[처음페이지 1] [이전 15]    |    1    |    2    |    3    |    4    |    5    |    6    |    7    |    [다음 15] [마지막페이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