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는, 독서감상문, 원고지, 리고, 있다
 

" " 에 대한 " 통합검색 " 결과입니다. ( 총 412개 ,   페이지 1 / 28 )

유치원
아드리안, 네 차례야
책을 펴면 자가 어지럽게 춤을 추는 듯 읽을 수가 없다. 그러나 교문을 나서면 학교 안에서와는 전혀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아드리안에게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벌어진다. 가게 앞에서 마주친 커다란 개 한 ..
에밀의 크리스마스 파티
별났어요. 쎄, 말썽꾸러기라는 사실이 온 마을 구석구석 알려진 에밀이 사람들의 칭찬을 듬뿍 받았지 뭐예요? 무엇보다도 에밀은 조금도 쩨쩨하지 않았으니까요! 오늘 에밀이 사는 카트훌트 농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려요. 동네 사람들..
십 대로 사는 거 진짜 힘들거든요?
<책 소개>> 십 대들의 다양한 고민과 갈등을 보여주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마음속 쓰라린 부분에 대해 위안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심리상담사인 저자가 실제로 활용하는 다양한 치료 기법이 각 파트별 ..
사람은 왜 꾸미는 걸까?
gt; 현재 나라 토론방에서 ‘초등학생이 화장을 해도 되는가?’ 라는 주제로 토론이 진행 중인데 생각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 책이다. ‘초등학생 화장, 어떻게 볼까?’를 비롯해 ‘사람은 왜 꾸미는 걸까?’, ‘절대적인 미의 기준이 ..
65층 나무 집
<책 소개>> 앤디와 테리는 ‘52층 나무 집’에서 13층을 더 올려 짓는다. 65층 나무 집은 애완동물 미용실, 생일이 아니어도 늘 생일 파티를 할 수 있는 생일 축하 파티 방, 인간 복제기, TNN 나무 집 뉴스 방송국, 춥파춥춥 로봇이 운..
장난을 배우고 싶은 꼬마 이다
<책 소개>> 안데르센상 수상 작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의 대표 유년 동화이다. 아름다운 자연과 순박한 사람들을 배경으로 개구쟁이 아이들의 일상이 깜찍하게 펼쳐지는 저학년 동화이다. 에밀 오빠처럼 말썽을 부려서 한 번쯤 목공실..
모자를 보았어
. 그림과 의 공간을 분리한 화면 연출은 독자에게 말하는 이와 말의 내용을 연결해 보도록 도와줍니다. 마치 있는 공간이 말 풍선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두 거북의 무늬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 주는 클로즈업 장면은 이후 두 거..
싸이퍼
오랫동안 쓰기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정진했던 탁경은 작가의 자기 고백과도 같은 작품이다. 힙합에 재능이 있으면서 즐길 줄 아는 도건이와 힙합을 누구보다 좋아하지만 스스로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는 정혁이의 이야기다. 랩 배틀에..
503호 열차
帽鑿릿 둥고 새까만 눈동자 드디어 열차에서 내리다 추천사 수상 소감 부록 _ 역사 속 ‘503호 열차’ 이야기 <<출판사제공 책소개>> “우거덕 우거덕 파도친다. 에헤야 뿌려라, 씨를 활활 뿌려라. 땅의 젖을 다 먹..
해돋이 마을
<책 소개>> 부산시영도구 해돋이 마을 ‘새뜰마을사업’을 시작했다. 그 일 가운데 하나로 힘들게 살아왔던 마을 사람들 이야기, 사라져 가는 마을 이야기를 동화로 남겨 보자는 의견이 나왔고, 마을 주민이 앞장서고 작가들이 함께해..
그 나무가 웃는다
림책이다. 작가 손연자는 문장이 엄격하고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 있다. 작가는 칠십을 훌쩍 넘겨 인생을 돌아보며 손주뻘 되는 아이들과 후배들에게 담백하고 아름다운 문장으로 깊은 울림을 전한다. 작품은 힘없이 불평하며 살던 한 나무가 관..
문혜진 시인의 의태어 말놀이 동시집
낱말의 끝자로 시작하는 낱말을 부모가 이어서 말한다. 이렇게 말꼬리 잇기 놀이를 하면, 아이의 어휘력과 창의적인 표현력이 풍부해진다. 예시) 아이 : 콩콩 엄마 : 콩나물 아이 : 물놀이 엄마 : 이야기 <<제공:알라딘>>..
팀 탈러, 팔아 버린 웃음
고 원숙한 로 돈과 권력과 개인의 삶의 건강함을 파헤쳐, 독일 청소년 문학계에 커다란 문제를 제기한 작품이다. 참신한 소재와 주제 의식, 힘 있는 필체로 극찬을 받으며, 세계 40여 개국에서 출판되어 사랑을 받았다. 웃음이 없다면 인간의 삶..
시간을 파는 상점
淪 배려, 쓰기에 대한 작가의 깊이 있는 사유와 책임감이 느껴진다.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시리즈 15권. 주인공 온조는 인터넷 카페에 ‘크로노스’라는 닉네임을 달고 ‘시간을 파는 상점’ 을 오픈한다. 훌륭한 소방대원이었지만 젊은 나이..
Survivors 살아남은 자들 4
<책 소개>> <Warriors> 작가 에린 헌터의 극한 생존 판타지 <Survivors 살아남은 자들> 세 번째 이야기. 에린 헌터는 자연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야만성에 매력을 느끼고 그에 영감들 받아 이 책을 탄생시켰다. 자연 그 자..

[처음페이지 1] [이전 15]    |    1    |    2    |    3    |    4    |    5    |    6    |    7    |    8    |    [다음 15] [마지막페이지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