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는, 독서감상문, 원고지, 리고, 있다
 

" 리고 " 에 대한 " 통합검색 " 결과입니다. ( 총 84개 ,   페이지 1 / 6 )

편지글
편지글
이야. 그리고 특히 요즈음에 들어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는 점이야. 예전의 너는 항상 낙천적이고, 아무 생각 없이 말하고 행동하고, 조그마한 일에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했어. 그래서 넌 항상 불안했고 주위 사람들에게 거짓된 행동들..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자료를 준비하세요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조사한 내용과는 어떻게 다른지 견주어 보면 여러분이 다음에 혼자서 여행 계획을 세울 때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어떤 경우엔 부모님이나 선생님께 내가 또는 우리가 계획을 세워 볼 테니까 잘 되었는지 확인해달라고..
느낌은 내 행동이나 생각을 거슬러 올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팠어요. 그리고 날씨가 추운데 맨손을 그렇게 내 놓고 있으니 손이 동상에 걸릴 것 같았어요" "그리고 다른 생각은 없었니?" "잠깐이었지만 시골에 계신 할머니 생각이 났어요. 잘 계신지 걱정도 됐어요." "또 다른 생각은 하지 않았었는지 곰곰이 ..
자세히 쓰면 억지로 길게 쓰려고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니다. 그리고 일기가 길어졌지요? 궁금한 것을 자세히 썼더니 일기가 길어졌습니다. 일기는 물론 생활문을 쓸 때도 이렇게 읽는 사람이 궁금해 할 것을 생각하면서 자세히 쓰면 억지로 길게 쓰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일기의 글감은 어떻게 정하나요? 쓸게 없어요.
가지요. 그리고 공부를 하지요. 방과후엔 학원에 가거나, 집으로 옵니다. 집에 와서는 컴퓨터를 하거나 TV를 보고, 숙제를 하고 잠을 자게 되지요. 여러분들은 아직 어리기 때문에 특별한 일이 많이 생기지도 않습니다. 그러니 일기를 쓰려고 하..
정리하고 기록하는 습관을 익힐 수 있습니다
戀窩 간추리고, 기록하는 과정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기록하는 날을 정확하게 적어야 하지요. 그러니 꾸준히 일기를 쓰는 학생은 중요한 것을 골라내고 기록하는 습관을 어릴 때부터 기를 수 있습니다.
참을성과 끈기를 기를 수 있습니다.
습니다. 그리고 '그 하기 싫은 일'을 얼마나 잘 참고 해내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미래가 달라지지요. 어린 시절은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의지해서 생활을 하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때로는 하고싶은 일만 하고 꼭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아도 생활에 ..
일기는 마음의 거울입니다.
됩니다. 그리고 얼굴에 검정이 묻었으면 닦고, 옷이 더러우면 갈아입듯이, 일기라는 미음의 거울을 통해 내 마음에 묻은 검정을 비춰보고 닦아냅니다. 이것을 반성이라고 하지요.이런 행위는 나를 또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보는 것이나 마찬가지이..
쓸거리를 마련하는 벙법
5. 알리고 싶은 일 아끼는 물건, 가족, 강아지 잘 키우는 법, 칠교놀이 방법 소개, 꽃 키우기 등. 6. 그 밖의 일 위에 보기를 든 쓸거리에서는 온갖 종류의 글이 나을 수 있다. 사실 아이들은 어느 글이든지 여러 가지가 섞여 있어 구별..
독자에게 당부하면서 끝내는 방식
있었다. 그리고 앞으로의 다짐도 정확히 잡아주는 기회였다. 자신을 위해.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위해. 이 세상 사람들을 위해. 이 지구를 위해 사람들이 모두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며 더욱 더 노력하였으면 한다.
문제를 확대시키면서 끝내는 방식
화다. 그리고, 글이 아니더라도 영상으로 감동을 받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한다. 독서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영화를 보고도 책과는 또 다른 감동을 느낄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책 뿐만이 아닌 다양한 매체와 문화를 보고 듣고 배워..
요약, 강조하며 끝내기
한다. 그리고 아이가 짐이라고 생각하는 부부들의 낙태 또한 계속해서 이어지고있다. 물론, 아이를 낳는 것은 큰 고통이 따른다고 한다. 특히 여자들은 10개월동안 아이를 배에 품고 있어야 해서 더욱 힘들다고 한다. 하지만 아이가 생겼는데 그 ..
찬성-반대-해결의 방식으로 쓰기
래의 꿈 그리고 부모님들의 무조건적인 지원 이 모든 것을 버리고 아이를 선택한 여고생은 지금 과연 선택의 기로 속에서 긍정적인 최선의 길을 찾았다고 생각하고 있을까? 귀여운 자신의 아이를 보면서 어느 정도 위안과 행복을 얻을 수는 있겠지..
비교 ,대조의 방법으로 쓰기
한다. 그리고, 가끔씩은 "네가 너무 달라졌어" 라는 말 대신 "네가 너무 틀려졌어" 라는 말을 사용한다. 나 또한 어렸을 때에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너 진짜 나랑 틀리네?" 이런 식의 말을 많이 했었다. 그..
나열식 방법으로 쓰기
는 글을 올리고,그에 대한 대가는 여러 연예인들의 자살,눈물,슬픔으로 끝이 났다. 지금은 휴대폰으로도 충분히 인터넷이 가능하다. 컴퓨터도 모자라서 휴대폰으로 남을 비방하는글을 올린다. 과연 이러한 글들이 우리에게 무슨영향을 미칠까? ..

[처음페이지 1] [이전 15]    |    1    |    2    |    3    |    4    |    5    |    6    |    [다음 15] [마지막페이지 6]